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뒤로

강의내용질문

[4~5월 강의질문]  에피쿠로스학파와 스토아학파 관련 기출에 대한 질문

작성자
최지현
등록일
2026년 06월 16일 11시 03분
조회수
1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교수님. 스토아학파 관련 25년 기출 4번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ㄴ에 해당하는 용어가 믿음 또는 신념이라고 나와있는데, 이를 잘못된 믿음이나 신념이라고 써도 되는 걸까요? 아니면 ‘잘못된‘을 빼고 써야 할까요? 감사합니다.

본문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