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칼리폴리스
카테고리
카테고리
내강의실
강의/교재신청
임용정보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고객님,
로그인
해주세요 :-)
로그인
회원가입
처음으로
나의강의실
강의내용질문
강좌/교재신청
고객센터 하위분류 열기
강좌신청
교재신청
임용정보
고객센터 하위분류 열기
공고
통계
고객센터
고객센터 하위분류 열기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용안내
1:1상담
수강후기·합격수기
고객만족센터
Customer Center
1544-8036
이메일 문의
webmaster@elto.kr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공휴일 휴무
Bank Info
국민은행 477401-01-131634
예금주 : 최창식(엘토)
뒤로
강의내용질문
[4~5월 강의질문] 에피쿠로스학파와 스토아학파 관련 기출에 대한 질문
작성자
최지현
등록일
2026년 06월 16일 11시 03분
조회수
1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교수님. 스토아학파 관련 25년 기출 4번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ㄴ에 해당하는 용어가 믿음 또는 신념이라고 나와있는데, 이를 잘못된 믿음이나 신념이라고 써도 되는 걸까요? 아니면 ‘잘못된‘을 빼고 써야 할까요? 감사합니다.
본문
댓글
댓글목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