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뒤로

강의내용질문

[4~5월 강의질문]  스토아학파_기출 3번_감정론

작성자
김병찬
등록일
2026년 06월 24일 22시 00분
조회수
5
첨부파일
질문 감사합니다. 정념은 그 자체 선도 아니고 악도 아니지만, 악을 산출하는 원인입니다. ▒▒▒▒▒▒ [이지현 회원님의 글] ▒▒▒▒▒▒ 스토아학파 입장에서 쾌락, 고통, 욕망, 두려움과 같은 정념은 선악과 무관하지만 제거해야 한 것이 되나요?

본문

댓글목록